디스코드 new login 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1부 포스팅에서는

해당 메세지의 번역과


로그인을 하는 방법을

알아봤었는데요


디스코드 new login 1부

(관련 포스팅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어서

1부의 방법으로 진행하더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그 원인과 대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부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이기 때문에


1부를 안보고 오신 분의 경우

보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디스코디 new login - 스팸메일>

 

1부 포스팅에서 온다는 메일을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경우

스팸 메일 함에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스코드가 해외 회사이기 때문에

PC방 문화에 대해서 잘 몰라서


새로운 위치의 확인은

무조건 해킹으로 의심하듯이


국내 E메일 회사들의 입장에서는

영어로 된 E메일은 스팸메일 입니다


스팸 때문에 금지 되는 단어를

교묘하게 영어로 표시한 것이거나


혹은 해외의 바이러스, 악성코드가

들어가 있는 메일이죠



그래서 일부 E메일 회사에서는

영어로 된 메일의 경우


자동으로 스팸으로 분류되도록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고

1부 포스팅의 메일을 찾으시면

로그인 허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new login - 스팸에도 없는 경우>


스팸 메일함에도 없다면

메일 자체가 누락되었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된 메일을

스팸으로 분류하는 회사도 있지만


아예 해외에서 오는 E메일 자체를

막아버리는 회사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한데


디스코드 처럼 해외 회사인 곳에서

E메일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때문에



구글 이라는 해외 회사의 계정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으며

구글에서 E메일을 지원하고 있죠


구글도 해외 회사이기 때문에

구글의 G메일을 사용하시면


영어 메일이라고 해서 스팸처리 되거나

누락되는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